본문 바로가기

주식&재테크&경제정보/재테크&경제정보

짠테크 신한 더모아 카드 장점과 사용 및 발급팁

반응형

저는 그동안 항공 마일리지를 리워드 해주는 신용카드를 주로 사용하였습니다.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하기도 어렵거니와 그동안 사용해오던 카드가 단종되어 새로운 신용카드를 알아보던 중 신한 더모아 카드를 알게 되었네요.

신한 더모아 카드 특징

1.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1,000원 미만의 결재금액을 투자 포인트로 적립해준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5,600원짜리 커피를 구매하고 카드로 결제하면 600원이 투자 포인트로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또 특별적립과 추가 적립 제도로 추가적인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추가포인트적립 방법 이미지

2. 이렇게 생긴 포인트는 신한 미국 달러 예금 계좌에 입금하거나 해외투자가 가능 한 계좌로 입금하여 재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큰돈은 아니겠지만 이미 소비한 돈으로 투자를 할 수 있는 것이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네요.

무엇보다 투자 포인트를 적립하는데 월 적립 한도와 횟수 제한이 없어 계속해서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한 인터넷 후기를 보면 월 42만 원을 사용해 57,000원을 적립하였다는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단순히 10% 이상 할인을 받고 물건을 구입한 거라고 볼 수 있겠네요. 단 카드 사용을 위해서는 건당 최소 결제 금액이 5,000원 이상이어야 하면, 전월 실적이 30만 원 이상 이어야 합니다.

사용 팁 및 발급 이벤트

- 사용 팁

이 카드를 사용할 때는 결제당 백 원 단위 금액이 990원에 가깝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결제 전에 잔돈을 준비한다거나 셀프주유소에 가서 990원 맞춰 주유를 하는 등 다양한 정보가 나와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990원을 맞추기 위해 잔돈을 들고 다니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눈치도 보이고, 주유소는 주유카드로 할인을 받는 것이 할인율이 더 좋기 때문에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없겠네요.

그래서 더모아 카드를 사용 가능한 방법 중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결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 시 해당 사이트의 포인트를 활용하여 990원을 맞추는 것입니다. 예로 10,000원의 제품을 구매하였다면 10원을 포인트로 결제하여 9,900원을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온라인 결제이기에 다른 사람들의 눈치 볼일도 없고 쌓여있는 포인트도 활용할 수 있어 온라인 결제에 많이 이용할 것 같네요.

- 발급 이벤트 활용하여 8만 원 추가 포인트 받기

현재 네이버 페이를 활용하여 카드를 신청하고 20만 원 이상 결제를 하면 8만 원의 네이버 페이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상 카드로 OTT 서비스를 구독하면 추가 1만 원의 네이버 페이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카드를 발급할 생각이 있다면 관련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네이버페이 이벤트 이미지


이벤트 상세 내용은 네이버페이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 기회에 저도 신용카드를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반응형